Twitter | Search | |
Search Refresh
앤캐해시봇 Dec 3
Reply Retweet Like
❄ [ 마음요정] 얼음❄ 8h
Replying to @_yoon38
Reply Retweet Like
[ 속보 ] 9h
Replying to @daseoyang_HP
숨쉴때요 좋겠지......... 저세상귀여움이아님 맨날 들고다닐듯 회사갈때 가방안에 넣어가고 일할때 책상위에 두고 일한번 인형한번 일한번 인형두번 그리고 본인한테 보여줌 ㅎㅎ이게뭔지아나?자네라네~
Reply Retweet Like
💜노란지💜 10h
애쉬 이미 루드위그 다키있어
Reply Retweet Like
[스불재 인간]김음므😷 11h
Replying to @Sidada337
Reply Retweet Like
현생에 로그인 중 류즈 14h
Reply Retweet Like
도토리 Dec 13
아미친 내자캐는모르겟고 명건이승윤이루카인형내나
Reply Retweet Like
10R또뜸 Dec 13
유화는. . . .. 인형 하루종일 가지고 다닐것 잠잘때도껴안고잘것
Reply Retweet Like
고딩로운 여우군 Dec 13
Reply Retweet Like
지안 Dec 12
Reply Retweet Like
🌶✂️매운맛✂️🌶 Dec 12
네오는 가방 같은데 달고 다니면서 사람들한테 자랑할 것 같은데 (애인이라거는 안하고) 막 귀엽죠귀엽죠 하면서 보여줄 것 같음 ?? : 그게 뭔데 잡초 인형이야?
Reply Retweet Like
스텔린스카이 Dec 11
Reply Retweet Like
미미😷 Dec 9
Reply Retweet Like
국장 신청햇음 Dec 9
귀여워 더 넓은 탐라로 가라
Reply Retweet Like
🎈🎊🎉희냥🎉🎊🎈 Dec 9
Reply Retweet Like
미밍 Dec 7
집안의 가보로 삼을건데 캐는 주세용
Reply Retweet Like
🌌칠흑과몰입벅으🌌 Dec 6
트로운은 쉴 땐 침대 위에 일 할 땐 책상 위에 올려놓으면서 힐링하고 에즈라 같은 경우는 집에 피규어?놓을 때 쓰는 유리박스 같은거 하나 사서 자기만 볼 수 있게 전시 할 것 같고 진이는 약간 키링 같은 거라고 생각되는데 학교 갈 때마다 가방 안 쪽에 챙길 듯
Reply Retweet Like
나의 라임 개쩌는 나무 😷 Dec 6
이거 진짜 진짜진짜로 짱귀엽다 진짜로ㅜ
Reply Retweet Like
🌻빹타쿠 Dec 6
유나 : 햇볕드는 책상 위에 올려두고 아침마다 뽀뽀해줌. 가끔 인형 옷 사서 옷 갈아입히면 도수현에게 미니수현이 옷 사줬다고 사진 찍어서 보내주지않을까.아무튼 하은이 : 방에 숨겨둘것같은데...가족 아무도 보지 못하게 옷장이나, 그런 곳.
Reply Retweet Like
연 Dec 5
가문의영광 평생의가보 고이모셔둠 매일찬양함
Reply Retweet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