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 Search | |
돈시궁창 TIME 型 세종
잡덕/ 리트윗, 멘션 위주/ 니혼바시 요코 봇() 주인
132,786
Tweets
275
Following
467
Followers
Tweets
돈시궁창 TIME 型 세종 retweeted
자기전에누워서울듯 Aug 12
아스발 내 앞에 앉아있는 여자분 리듬겜하고있었는데 지하철내부에 앵벌이하는사람이 종이를 폰위에올려놧어 시팔 여자분 표정시발 입술꽉깨물음 ㅋㅋㅋㅋㅋㅋ아 ㅋㅋ
Reply Retweet Like
돈시궁창 TIME 型 세종 16m
Replying to @S2eumenes
크.. 쑤미 님. 카리스마 파티( ƅ°ਉ°)ƅ
Reply Retweet Like
돈시궁창 TIME 型 세종 retweeted
Ryunan Aug 13
(블로그) 차이나 당(서울대입구 - 낙성대동) / 단품 7,000원돈으로 최상급의 매운 중화요리를 맛볼 수 있는 중화 레스토랑 이 날 최고의 요리는 마파두부와 궁보계정, 그리고 평소 가지를 못 먹는 사람마저 매료시켰던 마법의 지삼선. 이런 수준급 요리가 단돈 7~8000원이다
Reply Retweet Like
돈시궁창 TIME 型 세종 retweeted
경향신문 7h
8월15일 박순찬 화백의 장도리 '허리 아래 일은 봐줘야지'
Reply Retweet Like
돈시궁창 TIME 型 세종 retweeted
여성신문 Apr 21
Replying to @wnewskr
‘동의했냐’ 묻는 선진국, ‘저항했냐’ 묻는 한국 성폭행이 성립되려면 ‘피해자의 반항이 불가능하거나 현저히 곤란할 정도에 이르는’ 폭행 또는 협박이 있었는지 따지는 한국과 달리, 여러 나라들은 가해자의 행위와 피해자의 ‘동의 여부’를 기준으로 삼아
Reply Retweet Like
돈시궁창 TIME 型 세종 retweeted
[G3]EmanonWitch 6h
1945. 8. 15 光復 밤은 올지언정 빛을 다시 잃지 않는건 그때 소임을 다하지 못한 우리 책무이길
Reply Retweet Like
돈시궁창 TIME 型 세종 retweeted
무적핑크 11h
조선사/세계사/삼국지 역사소재 웹툰 세개를 한꺼번에 연재하려니, 지식이 가지런히 정돈되기는커녕 비빔밥처럼 비벼져서 머릿속이 혼돈의 카오스. 늘 잔불이 켜진듯 깜빡깜빡, 밤에 잠이 잘 안 온다.
Reply Retweet Like
돈시궁창 TIME 型 세종 retweeted
넷플릭스 업데이트봇 15h
'한니발(Hannibal)' 시즌1~시즌3가 넷플릭스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음성: 영어(2.0,5.1) 자막: 한국어,영어(CC) ※ 다운로드 지원
Reply Retweet Like
돈시궁창 TIME 型 세종 11h
Replying to @Sechzhona
게데스까지 왔을 경우 완성되는 발렌시아의 더블 스쿼드. 여기에 수미, 센터백 되는 라치치도 있고 레프트윙, 공격수로 이강인도 낄 가능성 있음. 훈훈하네.
Reply Retweet Like
돈시궁창 TIME 型 세종 11h
RT) 뜬금포 체리셰프 임대 영입 무엇ㄷㄷㄷ.. 게데스까지 오면 발렌시아의 이번 이적 시장은 역대급일 듯.
Reply Retweet Like
돈시궁창 TIME 型 세종 retweeted
Valencia CF 🦇💯 17h
Reply Retweet Like
돈시궁창 TIME 型 세종 retweeted
🌹클로Ol🌹 11h
몬헌 인벤 보는데 초보 헌터에게 넘 도움되는 글 봄.
Reply Retweet Like
돈시궁창 TIME 型 세종 retweeted
카레화신🌸유아 13h
RT🌸 강철의 연금술사의 “알렉스 루이 암스트롱”의 천사님을 모십니다:) 장난이 아니고 정말 여러번 고민해서 진지하게 모시니 찌름은 사양해주세요 ㅠㅠ 천사님 오시고 3일 지나면 기쁨의 설빙을 보내드리겠습니다:) 혹시 연락주실 천사님께서는 타래의 이미지 작성해주셔서 와주세요!
Reply Retweet Like
돈시궁창 TIME 型 세종 12h
Replying to @S2eumenes
ㅎㅎㅎ 추억의 노래가 생각나는 트윗이네요.
Reply Retweet Like
돈시궁창 TIME 型 세종 14h
Replying to @leverdu_soleil
ㅎㅎㅎ 기대하겠습니다!!ฅ(๑°ω°๑)ฅ
Reply Retweet Like
돈시궁창 TIME 型 세종 retweeted
Nardack 17h
Replying to @Nardack
그리고 저의 책임이 있다고 하시는 분들, 제가 그 결과를 이렇게 감당하고 있듯이 여러분도 그 책임을 각오하고 그런 글들을 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저와 함께 잘 감당해 나가시길 바랍니다😊
Reply Retweet Like
돈시궁창 TIME 型 세종 retweeted
Nardack 17h
어제는 너무 힘들어서 이성을 잃는 바람에 좋지 못한 글들을 보시게 해서 죄송합니다. 보내주신 응원과 조언들 모두 잘 읽어봤습니다. 덕분에 장례식은 잘 마무리하고 추스리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눈살이 저절로 찌푸려지는 지난 글은 지우도록 하겠습니다.
Reply Retweet Like
돈시궁창 TIME 型 세종 15h
Replying to @wergell44 @youaa03
본디 인싸는 자신이 인싸라는 걸 모릅니다ㅇ ㅂㅇ)r
Reply Retweet Like
돈시궁창 TIME 型 세종 15h
Replying to @kalrito
돈 놓고 돈 먹기엔 동의합니다.(...
Reply Retweet Like
돈시궁창 TIME 型 세종 retweeted
LCK Rift Scuttler / LCK 바위게 Aug 13
시민의숲에 새로운 조형물이 생겼다. 우면산 산사태에 대한 것이었다. 이번 행사 때 훼손하는 사람들이 없기를...
Reply Retweet Like